달력

62025  이전 다음

  • 1
  • 2
  • 3
  • 4
  • 5
  • 6
  • 7
  • 8
  • 9
  • 10
  • 11
  • 12
  • 13
  • 14
  • 15
  • 16
  • 17
  • 18
  • 19
  • 20
  • 21
  • 22
  • 23
  • 24
  • 25
  • 26
  • 27
  • 28
  • 29
  • 30

D3DDEVTYPE

DirectX 2014. 3. 17. 03:24

 

◎D3DDEVTYPE

◆HAL(Hardware Abstraction Layer): D3DDEVTYPE_HAL

→하드웨어 추상계층 :응용프로그램이 하드웨어를 이용하되 하드웨어 독립성 유지

→하드웨어에 정점처리, 픽셀처리등을 지시

→Direct3D가 각장치의 세부적인 부분을 제어할 필요가 없게함

→HAL에서 하드웨어 지원이 안되는 Direct3D함수 호출시 에러 발생 -장치의존

 ◆REF :D3DDEVTYPE_REF

→3D장면을 만들기위한 정점 처리, 픽셀처리등을 소프트웨어로 처리

-하드웨어 에뮬레이트하는 레퍼런스 래스티라이즈제공

→장치 비의존적

 

 

 

'DirectX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Rendering  (0) 2014.03.17
디바이스 초기화  (0) 2014.03.17
DirectX설정  (0) 2014.03.17
Posted by 레이드리안
|